존윅2 다운로드

2016년 10월, Stahelski는 존 윅: 제3장 – 파라벨룸이라는 세 번째 영화가 작품에 있다고 밝혔다[44] 그리고 2017년 6월에 콜스타드가 각본을 쓰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다. [45] 2017년 9월, 라이온스게이트는 속편 출시일을 2019년 5월 17일로 설정했습니다. [46] 2018년 1월, 스타헬스키는 사나다 히로유키와 함께 출연진에 합류하기 위해 직접 복귀할 것으로 알려졌다. [47] 2018년 2월, 리브스, 맥셰인, 피쉬번, 레딕 외에도 각각 영화에서 자신의 역할을 재연할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고, 2018년 4월 26일 뉴욕과 몬트리올에서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다. [48] Uproxx의 스콧 토비아스는 영화가 원작에 따라 개선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속도로, 세 번째 존 윅은 종말을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37] IGN의 마이크 루자우는 영화에 8.5/10을 주면서 “원작의 전승으로 확장하는 데 기쁨을 가져다주었다”고 말하며 액션 세트 피스, 싸움 안무, 영화 촬영, 글쓰기 면에서 전임자의 대폭적인 개선으로 영화를 칭찬했다. [38] 롤링 스톤의 피터 트래버스는 그것을 “진짜 거래”와 “순수 한 영화”라고 불렀다. [39] A.V. 클럽의 이그나티 비슈네베츠키는 “첫 번째 영화의 도미노 효과 모멘텀이 부족하다”고 썼다. 그는 액션 장면을 “재미있고 초현실적”이라고 칭찬했다. [42] 가디언의 조던 호프만은 이 영화를 “할리우드 총기 외설물의 부끄러운 예”라고 부르며 “활동적이고 피에 젖은 시체천 비디오 게임 미학”을 내포하고 “음모의 흔적 요소만”이라며 “관객의 피의 욕망이 계속 되면서 품위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다.

[43] 다음 날, 윈스턴은 존을 위해 보내고, 하이 테이블당 존에 대한 계약이 두 배로 되어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었다고 설명한다. 대륙의 부지에서 산티노를 죽인 결과, 윈스턴은 대륙에서 존을 “엑스커뮤니카도”라고 선언하고 대륙의 지하 자원에 대한 모든 접근과 특권을 잃게 됩니다. 그러나 윈스턴은 존의 파문과 글로벌 현상금발표를 1시간 연기하여 그에게 선두를 내정하고 향후 사용을 위한 마커를 제공한다. 떠나기 전에 존은 윈스턴에게 누구든지 그를 따라 오려고 하면 죽임을 당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려달라고 조언한다. 존과 그의 개가 공원을 가로질때, 그의 주위에 수십 개의 핸드폰이 울리며, 글로벌 계약이 게시되고 제공될 것이라는 신호를 보며. 이 영화의 주요 사진은 2015년 10월 26일 미국 뉴욕시에서 시작되었다. [20] 첫 주 말에 뉴욕 시 자치구인 맨해튼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21] 촬영은 다음 이탈리아 로마로 이동 [9] 나중에 몬트리올, 퀘벡, 2015년 10월 28일에 재개. 스튜디오 샷은 뉴저지에 있었습니다.

[22] 존은 뉴욕의 콘티넨탈 호텔까지 걸어갑니다. 호텔 소유주인 윈스턴은 존에게 마커를 거부하면 대륙의 땅에 피가 묻지 않고 모든 마커를 존중해야 한다는 두 가지 지하 세계 규칙 중 하나를 위반할 것이라고 상기시킵니다. 존은 마지못해 자신의 약속을 받아들이고 산티노를 만나고, 그는 12명의 고위 범죄 영주협의회인 “하이 테이블”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도록 여동생 지아나를 암살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산티노는 요한을 감독하기 위해 음소거 된 개인 경호원 인 아레스를 보낸다. 존이 뉴욕시로 돌아온 후, 산티노는 여동생을 복수하는 모습으로 존의 죽음에 대한 7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하고 수많은 암살자를 이끌고 존을 공격하는 데 실패한다.